티스토리 뷰

루테인 추천 알아보아요

 

30대 후반이 되고 보니, 그동안 전자기기에 시달린

제 눈이 한계에 다 다른듯 하네요.ㅠㅠ

안구건조증은 물론 가끔 침침해지는 눈에 덜컥 겁이

났는데요. 안과를 방문해보니 시력이 많이 떨어졌더라고요.

건조한 눈에는 인공눈물만 처방 받아서 돌아왔는데,

이걸로는 눈 건강을 챙기기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눈에 좋은 영양제를 검색해보니

루테인이 대표적이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괜찮은 영양제를 골라 먹기 시작했답니다.

 

 

스마트폰, 티비,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청색광은

우리 눈에 굉장히 악영향을 끼친다고 하는데요.

 

이때 루테인을 먹게 되면,

청색광 흡수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더불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 물론,

안구건조증에도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하니,

눈을 위해서는 거의 필수적인 성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인체내 합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루테인을 먹게 된 거기도 하고요.

벌써 두 달이나 되었네요~

제가 먹고 있는 건 뉴트리코어 제품이고요!

스펙도 제일 괜찮고

따져보니까 함유된 성분이

모두 식물유래원료를 사용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루테인은 마리골드꽃추출물, 베타카로틴은 두나리엘라,

셀렌은 건조효모에서 추출했다고 하니,

의심스러운 원료가 전혀 없어서 안심스러웠어요.

 

게다가 베타카로틴은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 피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며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고 하니..

이 제품이면 눈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건강을 챙길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주원료 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베리혼합분말 11, 빌베리추출분말, 녹차추출분말 등도

식물유래원료이다 보니, 걱정할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게다가 맛과 향을 내는 감미료나 합성향료도 무첨가 했다고 하니,

건강에 해가 되는 성분은 1도 없구나 싶어서 믿고 먹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또 특이한 점!

뉴트리코어 제품은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통에 들어있는 영양제와는 다르게 휴대용케이스에 옮길 필요없이,

한 포씩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부피라서 휴대하기 굉장히 편했답니다.

아무래도 통에 한꺼번에

들어있는 영양제는 오늘 먹었나? 확인하기가 어려웠는데,

한 포에 열 개씩 포장되어 있다 보니,

그날 분량을 먹었는지

눈으로 확인이 가능해서 여러모로 좋아요!

루테인은 열이나 빛, 산소에 쉽게 산패되기 때문에

처음 구입할 때부터 낱개 포장된 패키지로 구입하는게 좋다고 해요.

산패된 영양제는 나쁠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구입 전에 꼭 알아두시길 바라요~!

알약 크기는

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작은 사이즈 랍니다.

손에 올려보면 얼마나 아담한 크기인지 아시겠죠?

먹어보니 목 넘김도 좋은 편이여서 내내

부담 없이 잘 챙겨먹었네요.

평소에 큰 알약을 못 삼키다 보니,

이 제품도 잘라서 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뉴트리코어 제품은

한 번 사면 2개월을 먹을 수 있어요~

한번 사면 일단 두달은 안사도 되니까

이것도 은근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루에 한번 한 알만 먹음 되서

먹는 횟수에 대한 부담도 덜해요~

열심히 한달 정도 챙겨먹으니까

확실히 저의 안구건조증이 덜해졌다는 걸 느꼈어요.

늘 점심시간이 지나면

건조하고 땡기는 눈으로 인해서 30분에

한번씩 인공눈물을 눈에 넣곤 했는데요.

이제는 하루 한번 정도만 인공눈물을

넣어줘도 눈이 맑고, 살만하더라고요.

눈이 건조하다보니 늘 인상을 쓰고

업무를 진행했는데요,,

주름이 생길까 걱정이 되지만 찡그리지 않으면

너무 불편해서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근데 요즘은 인상 쓰지 않고도

눈이 편안해서 행복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요즘은 100세 시대를 넘어서 120세 시대라는데,

젊어서부터 눈이 고장 나면

남은 평생은 어쩌겠어요ㅠㅠ

 

게다가 루테인은 20세가 지나면

몸에서 서서히 줄어든다고 하니

다들 저처럼 눈의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영양제 꼬박 챙겨 드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제라도

눈 건강 챙기고 있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답니다.

안구건조뿐만 아니라, 침침했던 눈이 살짝 밝아지는 것 같아서,

 루테인을 오래 먹다 보면 시력 회복에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고작 두 달 사이에 제가 직접 느낄 정도의 변화가 있었는데,

장기적으로도 당연히 효능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저처럼 주로 컴퓨터를 통해서 업무를 처리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루테인을 챙겨 드셨으면 좋겠어요.

장거리, 장시간 운전하시는 분이나

전자기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좋다고 하니 해당하시는

분들은 관심을 갖고 눈 건강 챙기시길 바라요!!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정보를 드리면!

이 제품은 네이버 쇼핑 눈 영양 루테인 부문 1위를 한 제품이기도 해요!

그래서 그런지 후기가 되게 많더라구요~

다들 효과를 봤다고 ㅎㅎ

처음 구입할 때는 이 사실을 몰랐는데,

이번에 배너를 보고 알았네요.

어쩐지 원료부분이나 부족함이 없다 싶었는데,

이미 많은 사람이 선택해서 먹고 있는 제품이었네요~

판매율이 높은 물건을 구입해도 실패가 없던데,

역시 1위 영양제라 그런지 대성공이었네요. ㅎㅎ

 

홈페이지 방문하면 3+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부분 확인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이번에는 이벤트 상품으로 재구매를 했네요. ㅎㅎ

 처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다는 생각에 괜히 기분이 좋아요~

요즘 동생도 안구건조증이 생긴 것 같다고 하던데,

4통을 구입한 김에

한 통은 먹으라고 선물로 줘봐야겠어요~

제가 먹어보니

가족에게 선물로 줘도 아주 괜찮을듯하거든요.ㅎㅎ

동생을 주고 나서

6개월을 먹을 수 있는 영양제가 남으니

여러모로 이벤트 제품 구입하길 잘했네요~!!

우연히 유투브에서

소비자고발 프로그램 (불만제X)를 봤는데

연질 캡슐을 만들 때

주로 사용되는 젤라틴 원료에 문제가 많더라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ㅠ

 

다행이 뉴트리코어 제품은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서 신경 쓸 필요는 없지만..

, 돼지 가죽을 원료로 만들어진

젤라틴은 제조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식물성 소재로 된 캡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는 점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이라

앞으로 영양제 구매할 때 꼭 확인하려고요!

 

제가 웬만해서는 리뷰를 잘 안남기는 편인데,

이 제품은 이리저리 따져봐도

장점밖에 없어서 안 남길 수가 없네요. ㅎㅎ

 앞으로도 쭉 이 영양제를 먹게 될 텐데요.

 

추가로 느끼는 효과가 있다면,

 덧붙여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눈건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꾸준히 제 글 지켜봐 주세요^^

 

그럼 여기까지 두 달간 후기를 마치도록 하고요.

뉴트리코어 홈페이지

둘러보시면 제가 리뷰한 제품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래서 차차 다른 제품도 챙겨 먹어볼까 생각 중이랍니다.

홈페이지 가시면 건강에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관심 갖고 살펴보셔서

여러 측면의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